오늘 : 1,744  
어제 : 3,408  
전체 : 21,606,548   

  •  

    재능마켓&장터 쭘&툰 뿜&핫 수다방 고마워요 돈내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1.
      0
    2. 2.
      0
    3. 3.
      0
    4. 4.
      0
    5. 5.
      0
    6. 6.
      0
    7. 7.
      0
    8. 8.
      0
    9. 9.
      0
    10. 10.
      0

    이메일 보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또1등플리즈 작성일18-03-22 02:3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본문

    자료가 방대해서 빠른 답변은 무리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아무 답변이나 회신이 없으면 섭섭할지도 모릅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네이버스님의 댓글

    네이버스 작성일

    네이버스에서 수다방을 만들고 법무팀이나 외부 변호사들을 통해 답변을 달 수 있도록 해드리는 이유는 최대한 많은 회원님들이 돈내나의 사용과 관련된 법률지원을 받을 수 있기 위해서 그리 한 것입니다.

    돈내나와 관련되지 않더라도 간단한 질문이라면 법무팀이나 변호사님들이 크게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답변할 수 있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답글을 다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용자님의 질문을 확인해보면 돈내나와 크게 연관있지도 않고 수다방에 공유하여 회원들끼리 필요한 법률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내용도 아니며 간단하게 답변드릴 수 있는 사안도 아닙니다.

    이용자님이 처한 상황을 구체적으로 분석해서 법률적 대처방안을 구하시는 것이라면 네이버스 재능마켓에 마련된 법률검토보고서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법률자문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nabers.co.kr/bbs/board.php?bo_table=j_market&wr_id=15)

    그러므로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시고 자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또1등플리즈님의 댓글

    로또1등플리즈 작성일

    돈내놔 어플을 알기 전 임금 체불을 겪은 사람을 구제 해주는 사이트나 어플을 하나도 모르고 있었고 근무한 시간 잘 기록했다가 노동부에 신고하면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지내고 있었습니다.
    몇일 전 나무위키 임금체불 관련글을 보면서 돈내놔 어플을 알게됐고 네이버스 사이트도 알게됐지만 아직 익숙치 않고 모르는게 많은 데 마음은 너무 조급해서 어떤거부터 시작할지 어떤거부터 물어봐야할지 머릿속이 정리가 안된 상태여서 수다방에서 핀트가 어긋난 글을 올리고 말았습니다.
    근무 시간 기록 문서말고 다른 자료도 있어서 이메일이 낫겠다 싶어서 보냈고 늦어도 좋으니 1주일안에 반드시 답변해주길 바랬습니다.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봐야 만족스러운 답변을 주겠지라는 생각을 해서 무심코 돈내놔 어플과 전혀 없는 글과 자료를 더 많이 작성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답변을 보니 제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좀 속상했지만 일리가 있기에 수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수다방 분위기를 좀 더 파악하고 공지사항도 차근차근 보고나서 핀트에 맞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