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3,336  
어제 : 3,944  
전체 : 21,604,732   

  •  

    재능마켓&장터 쭘&툰 뿜&핫 수다방 고마워요 돈내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1.
      0
    2. 2.
      0
    3. 3.
      0
    4. 4.
      0
    5. 5.
      0
    6. 6.
      0
    7. 7.
      0
    8. 8.
      0
    9. 9.
      0
    10. 10.
      0

    업데이트 후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e 작성일18-04-19 11:0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본문

    업데이트 후  하루 지났는데  근무시간도  이상하게 표시되고....  우선 4월18일 심야근무를 하지 않았는데 통상심야  근무 수당이  표시되어  나옵니다..  근무설정을  바꾼것도 GPS수집시간을 바꾸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일 특성상 전 심야근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두번째  제 핸드폰 바로가기화면에서는  앱이설치되어있지  않아  더이상 실행 불가라고 뜹니다 ... 그런데  모든앱 보기에서  클릭하면  실행이 되네요....  구글 플레이가서 보면  설치가 되어있는걸로 나옵니다...


    추천 0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업데이트 후  하루 지났는데  근무시간도  이상하게 표시되고 -> 업데이트하면 '현재까지' '오늘의' 근무상태가 나옵니다. 원형 바를 건드리면 체크된 시간이 나오구요.

    4월18일 심야근무를 하지 않았는데 통상심야 근무 수당이  표시되어  나옵니다..  -> 4월 17일에 혹시 야근하시지 않으셨는지요. 계약근로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근무장소에 머무르신 것(20시36분)으로 확인됩니다. 이후 GPS 수집을 중단하신 것 같은데 24시(19일 0시)가 지난 시점에서도 근무장소에 머무르셨다면 19일의 통상심야로 판정이 나게 됩니다. 왜 이렇게 판정이 나는지에 관해서는 돈내나 사용설명서의 해당부분(https://www.nabers.co.kr/bbs/board.php?bo_table=board30&wr_id=1020)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님의 정보가 충분히 쌓이게 되면 비유형적인 근로들은 근무판정을 받지 못하게 되지만 현재로서는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고 20시에 퇴근하지 못한 상태에서 다음날 0시를 넘긴 상태에서 추가근로를 한 것으로 판정이 난 것입니다. 해당시간의 근무판정을 변경하였습니다.

    Hee님의 댓글

    Hee 댓글의 댓글 작성일

    4월18일  수당을  보니 정정은  되었네요,... 그런데  의문인것은  제 GPS수집 시간은  오후 12시30부터  저녁 7시 까지입니다...  오후8시삼십분경에  왜  잡혀있는지  의문입니다.... 제 GPS수집 시간은  저녁6시30분에서저녁 7시로변경한것밖에 없습니다.... 근처에  있었다해도  수집시간이  끝났는데 위치추적이 왜 되나요??  참고로  전 야근할일이 전혀 없습니다...  일한만큼 정확히  받고싶을뿐...  절박하게 이용하는사이트니만큼  좀더 신뢰를주셨으면 합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수집시간이 끝났는데 위치추적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구글정책준수의 문제로 그런 부분을 준수하지 않으면 아예 앱스토어에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gps가 자동으로 잡히지 않을 것에 대비하여 메뉴바 하단에 강제실행 버튼이 있고, 업데이트 할 때마다 최종 gps를 반영하여 해당일의 근로를 제시하기 위해 gps강제실행이 함께 실행됩니다.

    예를 들어 저녁 8시 15분 23초에 근무정보를 업데이트 시키면 그 시간의 gps(8시 25분 23초의 gps)하나만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 gps가 근무판정을 받을지는 다른 요소들과 결합해서 결정되는 것입니다.

    만약 수집설정 시간 이외에 gps가 노출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면 수집설정 시간 이후에는 업데이트나 강제실행 버튼을 아예 누르지 않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결론 : 제 GPS수집 시간은  오후 12시30부터  저녁 7시 까지입니다...  오후8시삼십분경에  왜  잡혀있는지  의문입니다. -> 오후 8시30분경에 업데이트나 강제실행을 누르지 않았는지 기억해보시기 바랍니다.

    P.S. : 돈내나는 올해 초에 출시되었지만 그 전에 베타기간 8개월 기획기간 2년의 시간 동안 본 사이트에서 일관되게 개념, 구현원리, 사용방법 등을 올려놓았습니다. 네이버스 게시판을 통해 정확한 사용방법을 숙지해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알탕님의 댓글

    알탕 작성일

    의문제기도 좋지만 사용법 숙지가 우선일 것 같네요. 떠먹여달라는 느낌?

    네이버스 법무팀님의 댓글

    네이버스 법무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닙니다. 돈내나가 쓰기 쉬운 어플이 아니라는 것은 저희도 잘 알고 있구요.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만큼 이용자편의성이 저하되어 조금 성장이 늦더라도 정확한 정보수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법정'에 제출할 증거를 자동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야근수다방을 만들어놓은 것도 이용자들께서 자유롭게 의문사항이나 질/답을 나누시길 바라는 취지입니다.

    박수정님의 댓글

    박수정 작성일

    저는 오히려 감탄스러워요. 대부분 돈될 것만 생각하고 대충 몇 달안에 날림으로 출시하는 앱이나 소프트웨어 천지인데 출시되기 몇년전부터 기획하고 특허내고 웹툰으로 사용방법과 구현원리 다 미리 얘기해놓고 개발들어가서 끝내 비슷하게 만들어내는 개발사는 이제껏 보지 못했어요.  대형 게임회사도 이렇게 장기프로젝트를 진행하진 않잖아요. 수다방이나 툰 등을 보면 볼수록 네이버스에게서는 뭔가 '철학'이 느껴져요.

    정말 기회가 되면 이거 만드신 분들 만나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쓰신 분들은 몰라도 베타버전 시절부터 꾸준히 사이트와 야근수다방을 통해 교감을 나누셨던 이용자들은 분명히 저와 공감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응원합니다.

    낭만풍폭님의 댓글

    낭만풍폭 작성일

    동감해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김진힁님의 댓글

    김진힁 작성일

    저도 언제나 돈내나팀을 맘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