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6,584  
어제 : 4,852  
전체 : 21,588,012   

  •  

    재능마켓&장터 쭘&툰 뿜&핫 수다방 고마워요 돈내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1.
      0
    2. 2.
      0
    3. 3.
      0
    4. 4.
      0
    5. 5.
      0
    6. 6.
      0
    7. 7.
      0
    8. 8.
      0
    9. 9.
      0
    10. 10.
      0
    변호사 감수 / 직인
    기본(a4 3page 이내) 60000원, 추가 1page 당 3만 원 줄간격 250, 글자크기 12


    네이버스를 통해 결제하면 거래 완료시까지 결제 대금을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구매하면 판매자의 추가사진과 연락처를 알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대현

    연락가능시간:10시 ~ 19시
    판매자에게 문의
    11건
    총 작업개수
    96.36%
    만족도
    1개
    등록서비스개수
    법인회원
    회원구분

    판매자 소개
    설립 15년차 공증인가 법무법인 대현입니다. 대표변호사 이하 임직원 전원이 의뢰인들께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컨설팅 > 법률/법무 법률검토보고서를 작성해드립니다.

    법률검토보고서를 작성해드립니다.

    66,000 부터




    11개의 평가(4.82)

    가격정보

                 STANDARD
    ₩ 66,000
    (VAT포함)
    DELUXE
    ₩ 99,000
    (VAT포함)
    PREMIUM
    ₩ 132,000
    (VAT포함)
    패키지 설명
    변호사 감수 / 직인
    기본(a4 3page 이내) 60000원, 추가 1page 당 3만 원 줄간격 250, 글자크기 12
    변호사 직접 작성
    기본(a4 3page 이내) 90000원, 추가 1page 당 5만 원 줄간격 250, 글자크기 12
    2인 이상 변호사 회람
    기본(a4 3page 이내) 120000원, 추가 1page 당 8만 원 줄간격 250, 글자크기 12



    서비스 설명

    생활 속에서, 또 각종 사업을 영위하면서 법률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하고 아쉬울 때가 많으시죠?

    변호사의 법률상담은 유료입니다.
    그런데 무료상담들 많이 하죠.

    왜일까요?

    수임으로 이어지면 어차피 수임료에 포함시키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점은
    수임이 되지 않으면 변호사는 상담에 들인 시간과 비용을 날리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항상 수임할 것을 전제로 영업적인 상담들을 많이 하게 되지요.

    문제는 이렇게 이루어진 무리한 수임의 결과에 따른 손해와 책임은 전적으로 의뢰인들에게 돌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호사/의사들이 제공하는 업무의 법률적 성격이 수단채무이므로 결과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호사들과 상담을 해보면 단정적인 표현보다 유혹적이고 유보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빠져나갈 구멍을 열어두는 것이지요.)

    이를 악용하여 '일단 닥치고 이긴다. 우리와 함께 일하자'고 유혹하는 법률브로커들은 말할 것도 없구요.

    의뢰인들이 브로커나 무책임한 변호사들에게 농락당하는 이유는 결국 공짜로 얻을 수 없는 서비스를 공짜로 받고 싶어하는 욕심 때문입니다.

    부담없는 비용을 들여서 자신이 처한 상황과 그에 관한 구제절차에 대하여 객관적이고 냉철한 법률검토보고서를 받아보십시오.

    그 보고서의 내용을 토대로 법무법인 대현을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하셔도 좋고 더 신뢰가 가고 편안한 변호사/법무사/회계사/세무사 등을 선임하시더라도 저희가 제공한 법률검토보고서의 내용을 기반으로 기초적인 지식과 판례를 준비하고 상담하거나 선임할 수 있습니다.


    AS 및 환불

    결제 후 상담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100% 환불됩니다.
    단, 의뢰인이 영업시간 중(09:00 - 18:00) 3회 이상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80%만 환불됩니다.

    상담이 이루어지고 나면 검토보고서 작성을 위한 리서치에 들어가므로 다음과 같은 경우 외에는 원칙적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1. 본 법인에서 판단하여 검토보고서를 드리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100% 환불)

    2. 상담 후 7영업일 이내 검토보고서를 드리지 못하는 경우
     (난이도나 분량에 따라 필요한 경우 2회의 범위 안에서 7영업일 씩 연장가능)
         50%환불과 미완성된 검토보고서 수령가능

    3. 검토보고서는 상호 합의된 방식으로 발송드립니다.(스캔이미지 파일로 송부) 우편으로 보내드릴 경우 별도 비용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4. 프리미어 서비스 결제회원이 아니라면 원본 파일이나 리서치한 판례 등 자료를 요구하지 못합니다.





    서비스 평가

    평가목록 11

    데스페라도님의 평가

    데스페라도님의 평가

    와..생각보다 되게 빨리 써주시네요. 간결하지만 신뢰가 가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알로에님의 평가

    알로에님의 평가

    취업규칙에 관해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직장선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결론내려주신대로 이 회사에는 안가려구요.ㅎㅎ

    김나연님의 평가

    김나연님의 평가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아 법률상담을 받아볼까 하다가 혹시나 해서 이용해보았어요. 재판상 이혼을 전제로 재산분할과 위자료 산정시 주의해야 할 내용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니 좋네요. 스캔해서 제 메일로 보내놓고 틈나는 때마다 읽어야겠네요.

    엘펜리트님의 평가

    엘펜리트님의 평가

    깔끔하고 신속하네요. 굿입니다.

    김윤성님의 평가

    김윤성님의 평가

    감사합니다. 이 정도 비용으로 자문을 받을 수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질문한 쟁점에 대해서라면 이후에도 대화창을 통해 질문하면 받아주시는군요.

    마록이되지말자님의 평가

    마록이되지말자님의 평가

    20대 중후반 편의점 알바생입니다. 사회 경험이 적어서 법적 분쟁이 발생 할 여지는 전혀 없었고 있다해도 임금 체불문제, 위법 행위라 해봤자 막연히 경미한 사안이라 생각해서 법무법인 상담 받을 생각 조차 못했습니다. 그러던중 돈내나 어플을 알게 됐고 사이트에 방문해서 많은 질문을 했는데 법률검토보고서 신청을 권유 받았습니다. 제가 법적으로 어떤 상황에 처해 있고 앞으로 어떻게 대처 해나가야 하는지 궁금해서 과감히 66000원으로 신청 했습니다. 자료들을 일찍 제출한 바 있어서 보고서는 신청 당일에 완성 됐고 바로 인터넷 이미지 첨부파일로 바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3장까지 가능하다해서 6쪽을 기대 했지만 장당 1쪽이라서 좀 아쉬웠지만, 반드시 추가 할 내용이 있다고해서 1장 더 서비스 받았습니다. 추가로 궁금한게 있어서 메세지로 물어보자 바로 친절하게 답변 받았습니다. 법무법인 법률 상담은 이번이 처음이고 비록 알바생에겐 큰 부담이지만 아깝지 않고 제 인생의 지표를 정해줬고 훗날 법률 상담을 하게 된다면 주저 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쥬신님의 평가

    대쥬신님의 평가

    편의점 알바입니다. 까페에서 회원들 인구에 회자되어 돈내나를 알게 되었는데 제 근로상황에서 어떻게 지혜롭게 사용해야 하는지가 궁금해서 자문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자문보고서를 받고 나서 내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살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 어디가서 무슨 일을 하든 챙겨야 할 것들, 조심해야 할 것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게는 맘먹고 지르는 비용이었지만 자문해주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푼돈이었을텐데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추가 질문에도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칸의심장님의 평가

    로칸의심장님의 평가

    감사합니다. 겜방알바인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휘가 좀 어렵긴 하지만 충분히 이해가능하게 적어주셨네요. 보내주신대로 미리 증거를 수집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하림선어묵님의 평가

    하림선어묵님의 평가

    통닭집 알바입니다. 사장님과 계약서에 주휴수당, 야간근로 등에 대해 이미 합의한 시급으로 계약했는데 이런 합의가 근로기준법에 위배되면 아무소용이 없다는 것을 배웠네요. 게다가 포괄임금계약이니 뭐니 하는 헛소리가 사장이 요구한다고 먹히는게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알바뛸 일 많은데 보내주신 검토보고서는 아예 달달 외우렵니다.

    맥가이버님의 평가

    맥가이버님의 평가

    깔끔하고 신속하게 정리해주시네요. 전문가란 역시 다르다고 느낀 1인.

    알칸펠님의 평가

    알칸펠님의 평가

    가격을 보고 좀 부담되었는데..막상 서면을 받아보니 일반 법률사무소에 들어가서 상담받는 가격에 비하면 정말 싸다고 느꼈습니다. 서면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두고두고 비슷한 사례에 적용할 수도 있을 것 같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