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7,700  
어제 : 8,932  
전체 : 18,157,348   

  •  

    재능마켓&장터 쭘&툰 뿜&핫 수다방 고마워요 돈내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1.
      332
    2. 2.
      316
    3. 3.
      308
    4. 4.
      272
    5. 5.
      264
    6. 6.
      244
    7. 7.
      228
    8. 8.
      216
    9. 9.
      212
    10. 10.
      192

    야근수다방에 글이랑 댓글만 썼는데 포인트가 쌓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wlsldjtm2 작성일17-08-01 15:0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본문

    돈내나를 쓰고 있는 1인인데 회원가입하자마자 1000p가 들어오고 글 몇개랑 댓글을 썼는데 포인트가 쌓여요

     

    제가 연구해 봤을땐 글을 쓸때 60p가 적립되고, 댓글을 쓸때 30p가 적립 되는거 같아요

     

    처음에 돈내나 사용설명서 보기 전까지는 이 포인트가 뭐지 뭐지 뭐에다가 쓰는거지 했었는데

     

    돈내나 사용설명서 보니까 나중에 수당청구할 때 기간에 따라서 포인트로 결제를 해야 되더라구요?

     

    그냥 심심하거나 야근할 때, 퇴근하고 집가는길, 출근하는 길 

     

    글 하나씩만 써도 조금만 지나면 포인트가 쌓이더라구요

     

    다들 모르셨죠? 저도 갑자기 알아 낸 사실이에유~^^

     

    다들 같이 글도 쓰고 댓글도 쓰면서 소통하고 포인트 쌓아놔서 나중에 수당청구할 때 무료로 하자구요~~~^^

     

    해당 글을 돈내나 사용에 관한 주요 질문이라고 판단하여 공지로 지정하였습니다.(네이버스 법무팀) 



    추천 5

    댓글목록

    콜로세움님의 댓글

    콜로세움 작성일

    헐 댓글을 쓰면 30p 나 준다는거에요? 나 왠지 포인트 확인을 잘 안했는데 이 글 보고 포인트 보니까 많이 쌓여있더라고요 나는 그냥 뭔 이벤트하면 주는거 그런건줄 알았는데 포인트 모으기도 은근 쉽네요 ^^

    PPP님의 댓글

    PPP 작성일

    포인트가 무슨 용도인지 궁금했는데 수당청구 할 떄사용하는 거였군요..! 야근수다방 활동 많이해서 포인트 많이 모아놔야겠네요

    고기미녀님의 댓글

    고기미녀 작성일

    오..진짜네요 저도 포인트 쌓였어요 이거 그냥 소통만 해도 금방 포인트 쌓이겠네요 글이랑 댓글 많이많이 써야지~ㅋㅋ

    콩콩이님의 댓글

    콩콩이 작성일

    꾸준히 글을 쓰고 댓글을 달면 나중에 수당청구? 그거 할 때 완전 무료로 할 수 있는거네요? 이렇게 다 퍼주는 좋은게 있네

    ..님의 댓글

    .. 작성일

    어떻게하는거에요?

    wlsldjtm2님의 댓글

    wlsldjtm2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거 지금 하시는데로 이렇게 댓글만 남겨도 30포인트가 쌓인다는건뎅.. 저처럼 수다방에 댓글말고 글을 쓰면 60포인트가 쌓이구용

    한굴yuh1님의 댓글

    한굴yuh1 작성일

    어떠게하는거에여

    qnlSu2WU님의 댓글

    qnlSu2WU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개이득

    hRVIdoQ1님의 댓글

    hRVIdoQ1 댓글의 댓글 작성일

    꿀이네요

    ㄱㅈㅊ님의 댓글

    ㄱㅈㅊ 작성일

    댓글만 달어도 포인트 준다니 개이득

    무명씨님의 댓글

    무명씨 작성일

    ㅋㅋㅋ..
    글쓰기 댓글로만 이천 포인트 이상 적립하고 있네요.. 요긴하게 쓰일 때가 곧 오겠죠?ㅎ~

    최희망(시드)님의 댓글

    최희망(시드)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비염님의 댓글

    비염 작성일

    오 진짜??

    임균상님의 댓글

    임균상 작성일

    돈좀써줘요 땅파서 장사합니까 ㅜ

    장재형님의 댓글

    장재형 작성일

    좀 더 발전해서 국민 앱이 되시길

    Ljss님의 댓글

    Ljss 작성일

    좋은 정보에여

    Ljss님의 댓글

    Ljss 작성일

    친구추천은 어떻게하는거죠?

    이스크라님의 댓글

    이스크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친구한테 가입할 때 SNS가입말고 꼭 직접가입하라고 하시고 가입시 추천인 입력란에 Ljss님의 아이디를 입력해달라고 하시면 추천한 사람도 추천당한 사람도 다 포인트를 받습니다. 2000포인트인가 그럴걸요.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작성일

    ㅋㅋ포인트많이쌓였으면좋겠어요

    김미희님의 댓글

    김미희 작성일

    포인트 어떻게 구하는지 찾고있었는데 감사해요!

    에오이즈님의 댓글

    에오이즈 작성일

    좋은정보 감서헙니다

    김규빈님의 댓글

    김규빈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demon님의 댓글

    demon 작성일

    응원합니다

    수험생님의 댓글

    수험생 작성일

    유익한 정보감사합니다

    김영정님의 댓글

    김영정 작성일

    ㄱㅇㄷ이네여

    crow님의 댓글

    crow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crow님의 댓글

    crow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얌망님의 댓글

    얌망 작성일

    유용한정보네요 감사합니다~^^

    Dong-won Seo님의 댓글

    Dong-won Seo 작성일

    우왕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손세움 MAYA님의 댓글

    손세움 MAYA 작성일

    헉 몰랐어요ㅋㅋ자주 애용해야겠네요

    당연한권리님의 댓글

    당연한권리 작성일

    오.. 신기하네요

    총님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혜영님의 댓글

    혜영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jjhjjhjjh님의 댓글

    jjhjjhjjh 작성일

    언제모으지...?ㅋㅋ

    박상희님의 댓글

    박상희 작성일

    좋은정보에요

    치요리님의 댓글

    치요리 작성일

    ㄷㄱ

    박혜영님의 댓글

    박혜영 작성일

    진짜 좋은 유용한 어플인것같습니다 ㅠㅠ

    개빵꿍님의 댓글

    개빵꿍 작성일

    꿀팁감사합니다

    it님의 댓글

    it 작성일

    저도 계약 잘못 기입해서 바꿀려고 포인트 쌓는중 입니다ㅠㅠ

    혜정님의 댓글

    혜정 작성일

    감사합니당!!!

    sabu****님의 댓글

    sabu**** 작성일

    꿀팁 감사해용~^^

    Ebichu님의 댓글

    Ebichu 작성일

    앞으로 자주 포인트를 쌓아야겠네요!

    sabu****님의 댓글

    sabu**** 작성일

    네 저도 포인트 차곡차곡 모아야겠어요~^^

    sabu****님의 댓글

    sabu**** 작성일

    저도 차곡차곡 모아야겠어요~~모으는 게 습관이 인돼서;;;;습관을 들여야지~~~

    킴냥이님의 댓글

    킴냥이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야릇한 쿼크님의 댓글

    야릇한 쿼크 작성일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

    -님의 댓글

    - 작성일

    정현우님의 댓글

    정현우 작성일

    저도방금깔았어요ㅎㅎㅎ

    최후안전망님의 댓글

    최후안전망 작성일

    좋은정보감사!!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꿀팁 ㄱㅅ

    엄지환님의 댓글

    엄지환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감사합니다

    박신국님의 댓글

    박신국 작성일

    꿀팁  감사합니다.

    김은진님의 댓글

    김은진 작성일

    정보 감사해요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ㄱㅅ

    3zWiXBb2님의 댓글

    3zWiXBb2 작성일

    오 처음 어플깔아서 잘 몰랐는데 감사합니다ㅎㅎ

    정현돈님의 댓글

    정현돈 작성일

    많이많이 모아두셔야돼용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wZqtwrYC님의 댓글

    wZqtwrYC 작성일

    굳ㄷ

    당연한권리님의 댓글

    당연한권리 작성일

    좋아여 ~

    5mUtfDqE님의 댓글

    5mUtfDqE 작성일

    굿굿

    rO5mWnlj님의 댓글

    rO5mWnlj 작성일

    감사합니다!

    kmps0419님의 댓글

    kmps0419 작성일

    ㄱㅅ

    mHPuUUdI님의 댓글

    mHPuUUdI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해용^^

    기동님의 댓글

    기동 작성일

    감사합니다 정말정의로운 어플인거같아오

    이두유님의 댓글

    이두유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JD0EGxaE님의 댓글

    JD0EGxaE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율무님의 댓글

    율무 작성일

    포인트 생기는거 맞나요? 안생기는거 같아요..

    sUsJcSp2님의 댓글

    sUsJcSp2 작성일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어떤 어플인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글들을 읽어보면서 이해해나가야겠어요

    0X5aKLyp님의 댓글

    0X5aKLyp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

    SuR2uX님의 댓글

    SuR2uX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당

    tVPEm9t5님의 댓글

    tVPEm9t5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ntwIbhRG님의 댓글

    ntwIbhRG 작성일

    정보감사합니다~

    6FEtrW님의 댓글

    6FEtrW 작성일

    와 꿀팁감사합니다

    0S94FsFk님의 댓글

    0S94FsFk 작성일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iOtSWi2님의 댓글

    iOtSWi2 작성일

    굿굿 꿀팁!

    열혈직딩녀님의 댓글

    열혈직딩녀 작성일

    아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Ww7mkISh님의 댓글

    Ww7mkISh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XxGF7l5e님의 댓글

    XxGF7l5e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핟니당

    LG5Zwr님의 댓글

    LG5Zwr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iD9dyF4F님의 댓글

    iD9dyF4F 작성일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sJK2TktW님의 댓글

    sJK2TktW 작성일

    꿀팀 감사합니다 (..)

    FuSHbYcB님의 댓글

    FuSHbYcB 작성일

    감사합니다

    Zeena님의 댓글

    Zeena 작성일

    네네

    1a0psK1o님의 댓글

    1a0psK1o 작성일

    포인트가 어디에 쓰이는 건지 몰랐는데 알고 가요~

    UTmVWIxS님의 댓글

    UTmVWIxS 작성일

    감사합니다

    tim0O6gO님의 댓글

    tim0O6gO 작성일

    꿀팁 감사합니다~

    yjospQKl님의 댓글

    yjospQKl 작성일

    꿀팁 감사해요

    5ncgwEtF님의 댓글

    5ncgwEtF 작성일

    꿀팁이네요

    XAA2F8님의 댓글

    XAA2F8 작성일

    꿀팁 감사합니다 ~

    감자우님의 댓글

    감자우 작성일

    정보 감사합니다~~

    D4Z17H님의 댓글

    D4Z17H 작성일

    정보 감사합니다 'ᴗ'

    ojDXgM님의 댓글

    ojDXgM 작성일

    이런 꿀팁이

    xZLxpv님의 댓글

    xZLxpv 작성일

    꿀팁 감사용ㅎㅎ

    동구님의 댓글

    동구 작성일

    뭐가뭔지 잘 모르겠네요... ㅠ

    9LSL9e5C님의 댓글

    9LSL9e5C 작성일

    꿀팁 감사해요

    WVBOfViT님의 댓글

    WVBOfViT 작성일

    우왕..

    Love경님의 댓글

    Love경 작성일

    꿀팁 감사해용

    3HKtUiR9님의 댓글

    3HKtUiR9 작성일

    사진증거를 암호화할때도 포인트가 쓰여서 포인트를 어떻게 모으나 궁금했는데 감사해요>_<

    qnlSu2WU님의 댓글

    qnlSu2WU 작성일

    모두화이팅!

    바닐님의 댓글

    바닐 작성일

    굿굿

    EjbRJhbx님의 댓글

    EjbRJhbx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aaTBBEov님의 댓글

    aaTBBEov 작성일

    감사합니다